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며, 고객이 만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실현을 위해 노력한다.
고객에게 제품 및 서비스 등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
고객의 이익과 안전,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고객에게 부당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
품질 경영을 통한 고객만족의 가치창출에 기여한다.
고객의 소리를 소중히 여기고 품질 및 서비스 개선에 적극 활용한다.
주주의 권리를 보호하고 주주의 정당한 요구와 제안을 존중한다.
경영정보를 성실히 공개하여 주주의 투자자와 상호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주주 이익의 극대화를 위해 노력한다.
정확한 경영정보를 관련 법규에 따라 적시에 제공하여 투자자 등 정보이용 자가 합리적인 투자판단을 할 수 있도록 한다.
회계정보의 신뢰성을 제고하고 투명성의 확보를 위해 노력한다.
임직원에 대한 부당한 차별대우를 하지 않고 능력과 자질에 따라 공정한 기회를 부여한다.
업무상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부하직원에 대한 금품요구 등 부당한 요구나 지시를 하지 않는다.
임직원의 건강과 안전한 업무환경을 위해 노력한다.
임직원의 독립적 인격과 기본권을 존중하며 자유로운 제안과 건의를 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한다.
임직원 개개인의 자율과 창의를 존중하고 인재육성을 지원한다.
성공적인 대상의 인재상을 제시하며, 적극적으로 육성한다.
협력회사와 공정한 거래를 통해 상호신뢰와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공동의 발전을 추구한다.
우월적 지위를 이용하여 어떠한 형태의 부당한 행위를 강요하거나 영향력을 행사하지 않는다.
납품회사에 대한 부당한 업무요구나 접대, 금품수수 등을 하지 않는다.
자유경쟁의 원칙에 따라 공정하고 자유로운 시장경제 질서를 존중하고, 경쟁사와 정당하게 경쟁한다.
국가 및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각종 법류를 준수할 뿐만 아니라 국제적으로 통용되는 제반 법류를 준수한다.
자연을 보호하고 깨끗한 환경의 보전을 위해 노력한다.
친환경 경영을 지향한다.
생산성의 향상, 고용의 창출, 조세의 성실한 납부 및 사회공헌 등을 통하여 국가경제와 사회발전에 기여한다.
임직원은 공사의 구분을 엄격히 하여 공평무사하게 업무에 임한다.
임직원은 회사의 경영이념을 공유하고 회사가 추구하는 목표와 가치를 공감하여 회사업무 방침에 따라 각자에게 부여된 사명을 성실히 수행한다.
임직원은 회사내 상하·동료간의 원활한 의사소통,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조직문화를 창출한다.
임직원은 주어진 직무를 최선을 다해 정당한 방법으로 수행하고 업무와 관련된 제반 관련법류와 회사의 규정을 준수한다.
임직원은 윤리강령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하며, 이를 위반한 경우에는 해당 행위에 대한 책임을 진다.